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매리카입니다신하나기 [하나0주 6하나] 입니다신중 갑상선 항진증. Hyperthyroidism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0:58

    오후 4:30에 오기로 한 전화가 오전 중에 왔다. 시간이 본인이라 일찍 전화했다는 친절한 선생님. 또 본인의 예상대로 저의 갑상선 호르몬 수치가 낮게... 현재 갑상샘 항진증으로 보인다는 것이다. 입니다. 신전은 단지 다른사람에게 일본어 본인일줄 알았는데 이런 전화를 받다니 그래도 꽤 많아요 산부인과에 본인의 다른 본인은 현상인 것 같고, 약도 있다고 하니 크게 걱정하지 않습니다. 사실 맨카페에도 갑상샘항진증 또는 갑상샘저하증 진단을 받은 분들이 많아 다들 그렇게 심각하게 요기를 하는 분위기는 아니었다.


    >


    의사는 내가 설사를 하는지, 가슴통증이 있는지, 몸에 열이 나쁘지 않은지, 긴장하는지, 체중이 항상 나쁘지 않았느냐고 물었다. 특별히 그런 증상은 없고, 조금 마르고, 가끔 호흡이 어렵다고 했습니다. 묻자 의사도 그렇게 심각하게 요키눙 같지 않다, 약 6주 후에 재검사를 하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내가 다니는 산부인과에 이 결과를 줄 테니 그쪽 의사와 이 스토리를 해 보면 된대. 특별히 약도 필요 없다니 지금은 별로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는 것 같다. 역시 내가 신경써야 하는게 나쁘지 않아, 피해야 할 식단이 있는지 물었는데 그럴 일도 없다고... 음주에 다소 산부인과 검진이 있으므로 이 부분을 좀 더 자세히 들어보자.혹시 제가 요즘 느끼는 피로감이 나쁘지 않고 입덧 증상이 이 호르몬 수치 때문이냐고 물었는데, 그게 아니라고 했어요. 혹시 그 반대일지도...? 존 스토리 이다신을 했으니까... 작은 일이라도 나쁘지 않아도 걱정이 된다. 혹시 내가 뭘 잘못해서 나쁜영향이 있는건 아닌지 이건 먹어도 되는지 저건 안되는건지... 누가 나쁘지않고 엄마가 되는것이 아닌것이 맞는것같다. 그리고 한 생명을 내놓는데 얼마나 나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필요한지 나쁘지는 않은 첫 소음으로 제대로 깨닫고 있다.아직 배도 나쁘지는 않고 입덧 증상만 빼면 별로 신체변이는 없다. 가슴이 조금 커졌지만 원래 작아서 별로 커지지 않고


    또 어 떤 일이냐고 걱정하고 기다리다가 심각한 것이 아니라 정예기 좋았고, 이제 11주를 향해서 달리면 일주일 후에는 나도 이 입덧 지옥에서 해방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대가 높다. 물론 그 후로도 입덧이 있는 산모들이 있다고는 하지만... 내 경우는 어떤지 모르겠어. 언제나 그랬듯이 먹었던 것.게토레 우유와 시리얼 복숭아 2알들이 냉채 크스탐즈:많이 먹지 않아 최대 하루 2알. 속이 더부룩할 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