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불후의 명곡-입니다창정 ??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5:31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자주 보는 이 드라마 '불후의 명곡' 이다창정씨 편이 나왔다. 어릴 적부터 롤모델처럼 생각해 팬으로서도 나쁘지 않았고, 자신오는 CD마다 구입해 즐겨 듣던 시절. 대한연극공연 팜플렛에도 내 돈을 투자해 장정 씨의 앨범 재킷을 무단(?) 도용하기도 했다.


    >


    그렇게 20년 가까이 가수로 활약하고 대한민국 가요계의 중견 전설에 등장했습니다 장정 씨.아직 직접 만난 적은 없는 본인 팬에서 거의 매일 곁에 있는 듯한 동질감. 그리고 썰매 거품을 하고 영화를 제작하는 것 등의 공감이 대동소이. 그의 1거수 1투족에 앙테봉잉룰면서 세비곤했습니다.요즘 영화는 적지만 육아로 바쁜 형. 직접 만난 적은 없지만, 친국 동료였던 분이라 본인도 모르게 친한 호칭이 본인 온다.


    >


    언제나 그랬듯이 2번째는 포레 스텔라의 우승. 조금 원하는 식의 편집된 곡은 아니지만, 본인 우승을 축하해. 그러다 보니 신인가수 이다재현, 트로트 가수 승국의 발견 등 보는 내내 웃음이 터졌다. 음아쿨루 따라 부를 수 있는 재미. 어렵지만 익숙한 멜로디에 흥얼거리지 않을 수 없는 장정오빠의 음악.이번 일 3장째의 일 3월에도 좋은 결과 있기를 기대한다.


    >


    곧 다섯 분의 아버지가 될 가장 좋은 아버지로서, 전설의 가수로서 많은 팬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주는 곡을 불러주기를 기대한다. 좋을 때로 날씨가 끄물거리는 링링 태풍이 부는 날이지만 감정은 힐링되는 메인 스토리 저녁이었다.임창정!! 본인 친국 미스터판 화이팅! #불후의명곡 #임창정 #승국 #미스터판 #송가인 #포레스텔라 #임재현 #노라조 #남태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