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컬투쇼 유민상 김하영과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7:50

    개그맨 유민상이 개그맨 김하영과 일어난 열애설에 관해 재미있는 이야기를 공개했어요.


    >


    14일 방송된 SBS파워 FM'두시 탈출 코르 투 쇼핑'에서 유밍 선은 스페셜 DJ로 등장했다. DJ 김태윤은 "지난주 '컬투쇼'에 김하영이 출연했고, 유민상의 열애설과 결혼설로 연예계가 들썩였다. KBS 개그콘서트에도 자신이 있었다고 언급했다.이에 대해 유민상은 "원래 '개그콘서트'에서도 언급했는데 '컬투쇼'에 김하영이 직접 온 뒤 더 화제가 됐다"며 "상대방의 입장 표명 없이 진행해 죄송하다"고 밝혔다.​도 김태균이 "개인적으로 전화 많이 받았어"고 묻자 유밍 선은 "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고도 전화 한통이 없었다","대신 엄마에게 연락이 왔다. MBC "서프라이즈"의 팬이지만, 김하영씨의 사인을 받아달라고 했다. 엄마도 믿지 않았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게 해 And의 바다로 만들었다.이어 김태균은 "올해 분홍색 뉴스가 들리면 제일 먼저 알려달라"고 말하자 유민상은 "좋은 소식이 있으면 제일 먼저 알리겠다. 하지만 어차피 그런 일은 없을 것"이라고 단호하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유민상은 현재 '개그콘서트', '맛있는 놈들'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김하영은 깜짝 출연으로 결혼식을 많이 올려 프로결혼러라는 별명으로 불린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